티스토리 뷰

 

 

 

아이패드 10.5전용 게임바이스 게임패드 장점 단점 / 닌텐도스위치는 필요없어

 

 

 닌텐도 스위치를 사고 싶었지만, 돈도 별로 없고 차라리 아이패드로 게임하자고 결심후 질렀습니다. 게임바이스(GAMEVICE) 아마도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게임패드는 이것 뿐일 듯 싶습니다.

 



현재 인터넷 최저가로 12만원정도 합니다. 제가 샀을때보다 몇천원정도 다운된것 같습니다.

 

 

 이미 택배가 도착하자 마자 박스는 과감히 버렸습니다. 간단한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법 큰박스에 제품이 있습니다.

 

 

 얇은 포장종이를 제거하면 게임바이스가 인쇄된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애플기종에 맞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제 주문한건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 입니다. 9.6인치와 호환이 안되니 꼭 기기의 사이즈를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패키지의 뒷면에는 사진과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기기가 커서 놀랬습니다. 10.5인치를 지지해야하는 게임패드이니 당연히 크겠지 말입니다. 본체는 단순하게 담겨있습니다.

 

 



 쉽게 깨지고 그런 물건이 아닌듯 간단한 완충만으로 기기를 보호하는것 같습니다. 가운데에 메뉴얼과 보증서가 있습니다.

 

 

 제품을 꺼낸 모습입니다. 말끔하게 보입니다. 가운데 있는 지지대는 아이폰의 것과는 다르게 접어서 수납이 불가능합니다. 휴대하며 밖에서 게임할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장착하실때 주의사실 점은 기존에 패드에 끼운 케이스를 빼야한다는 것입니다. 케이스가 있으면 홈에 딱맞게 끼울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우선 오른쪽에 버튼이 있는 쪽부터 끼워 주시고요, 충전단자와 딱 맞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상태를 표시해주는 LED입니다. 정확히 어떤 역할을 해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ㅡㅜ 표시점은 총 4개인데, 배터리 용량표시인것 같기도 합니다.

 

 

 많이 보아오던 버튼의 색깔과 모양입니다.  위쪽에 메뉴버튼도 있습니다. 홈버튼을 가리지 않는 센스!

 

 



 왼쪽의 방향키 두개도 일반적인 패드와 같습니다.

 

 

 핑크골드의 뒷면 장착 사진 입니다.

 

 

양쪽에 두개의 트리거가 위치합니다. 한쪽당 두개의 기능을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기기는 견고해 보입니다.

 

 



 좌측 트리거 L1, L2 스위치 입니다. 슈팅게임에서 쓰면 좋을듯 싶습니다.

 

 

 제일 처음 연결을 하면 앱을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팝업합니다. GV160이 모델명인가요? 앱스토어에서 받아보도록 합니다.

 

 

 오른쪽 위에 Gamevice Live라고 보이십니까? 받기를 해주심면 됩니다.

 

 

아니면 직접 검색으로도 가능합니다.

 

 

 이제 앱도 설치하고 아스팔트8 에어본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맨날 기기를 들고 돌려댔는데, 오늘 부터는 편히 게임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몇일 동안 몇가지 게임을 해보면서 느낀 장점 및 단점을 몇가지 적어 봅니다.

 

단점

 1. 생각보다 비싸다.(5~6만원 선이면 적당한 가격일것 같습니다.)

 2. 휴대성이 떨어진다.(게임을 안할때도 부피 조절은 힘듭니다)

 3. 모든 게임을 지원하는건 아니다.(지속적으로 가능한 게임을 업데이트 한다고 합니다.)

 

장점

 1. 게임이 정말 즐겁다.

 2. 닌텐도스위치 안사도 된다.

 3. 가볍다

 

인생을 즐기자(LIFEJOY)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